Concept

츠텐 카쿠 슬하의 불고기 점에서 맛보는 엄선 된 국산 일본 흑소

신선한 호르몬, 갈매기살, 쇠고기 등을 제공

통천에서 도보 1 분의 불고기 · a slice of beef라면 엄선 된 국산 일본 흑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 이름의 첫 글자를 따서 asobeef (아소비후)의 이름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만,이 가게 이름은 "고기 한 조각 한 조각을 천천히 먹어주는 '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한 장 한 장 정성스럽게 구워 천천히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집 포인트는 야마 산 돗토리 산 가고시마 산 등 전국의 국산 브랜드 쇠고기 중에서 그 날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호르몬, 갈매기살, 쇠고기, 등심 등이 있습니다. 신선도와 품질을 고집 한 고기를 꼭 즐기세요.

Food

통천의 불고기 국산 일본 흑소를 즐길 수

전국의 흑우에서 가장 신선한 것을 엄선합니다

Drink

와인에 조금 집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주 · 츄 하이 · 칵테일 등 다양하게 준비

Information

가게에서 새 정보를 여기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가게에서 중요한 소식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Access

에비스 초 역에서 도보 2 분 액세스 양호합니다

요약

점포 명

a slice of BEEF- ひときれ 쇠고기 -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나니와 구 恵美須東 잇 쵸메 15 번 1 호

전화 번호
06-6599-9544
영업 시간

11:30 ~ 23:00

휴무일

텍스트 텍스트 텍스트

대표자

岡田 一真

비고

株式会社asobeef

액세스

불고기로 쓰텐 카쿠 주변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고급 국산 일본 흑소를 제공하는 것은 a slice of beef입니다. 점심도 저녁 시간에도 영업하고 있습니다. 점심 메뉴는 위 등심 정식이나 호르몬 정식, 갈매기살 덮밥 등이 있으며, 손쉽게 고품질의 쇠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는 유익한 코스 메뉴의 준비도 있습니다.

About us

통천 부근에서 국산 브랜드 소 불고기를 영업 중

츠텐 카쿠 바로 흑우 전문 불고기로 호평입니다

오사카의 신세계 영역에있어 관광지로도 인기있는 장소에 가게를 짓고 있습니다. 국산 검은 소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브랜드 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날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사용하므로 언제든지 고품질의 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부위는 신선한 호르몬, 갈매기살, 등심, 쇠고기, 갈비 등이 있습니다. 질 좋은 국산 브랜드 소 중에서도 더욱 고급 부위도 취급하고 있으므로, "깨끗하게 사시가 들어있어 부드러운"라고 큰 호평입니다. 가게 이름에도있는대로 고기를 한 장 한 장 천천히 먹어 즐길 수 있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기 외에 모리오카 냉면도 있으므로, 꼭 이쪽도 고기와 함께 시도해보십시오.
가게에 발을 디디면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오픈 키친입니다. 친절한 직원이 고객과 대화를하면서 고기와 요리를 제공합니다. 흰색을 기조로 한 밝고 멋진 인테리어로 여성 고객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자 회 등 여성도 이용해 주셔서 쉽고, 데이트 나 기념일 등 커플이나 부부의 소중한 날에 어울리는 분위기입니다. 부담없이 행차주세요.

통천에서 도보 1 분의 불고기라면 a slice of beef

소요 오사카 지하철 사카이 스 지선 에비스 초 역 (출입구 3)에서 도보로 2 분 거리에있어 매우 편리 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지하철 미도스 지선 도부 쓰 엔 마에 역 (출입구 5)에서 도보로 7 분, 난카이 고야 선 (캐노피 산 라인) 이마 미야 에비스 역에서 도보 8 분 다양한 노선에서 찾아와 주셔서 쉽습니다. 가게 이름의 첫 글자를 따서, asobeef (아소비후)라는 약칭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만, 가게 이름의 유래는 "고기를 한 장 한 장 천천히 먹어주는 '라는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2017 년 9 월 오픈 이후 흑소 국산 브랜드 소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가게로서 많은 고객에게 찾아 오시고 있습니다. 지역의 고객은 물론, 관광이나 비즈니스로 오신 분들도 즐길 수있는 장소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오사카의 번화가 인 신세계 지역에 점포를두고 있으며, 검은 격자 모양이 특징입니다. 신세계 영역은 "구이다 오레의 거리」로 유명한 관광지이며, 주변에서는 변두리 정서가 물씬 풍기는 복고풍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오사카의 랜드 마크 및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기 때문에, 꼭, 관광 김에 들러주십시오.